(사)한국제과기능장협회
 

[HOME]

[협회소개]

 


             

12대 회장 마칠석

 

협회가 행복하고 회원이 주인인 협회를 만들어 가겠습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사)한국제과기능장협회 회원 여러분! 

회원 여러분들이 힘을 모아서 도와주신 덕분에 제14차 정기총회에서 제12대 회장으로 취임한 마칠석입니다.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저를 선택해 주신 회원님들께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세계적인 팬데믹 사태 코로나19로 인하여 회원님들을 직접 모시지 못하고 서면결의 총회로 간소하게 개최하게 된 점을 죄송스럽게 생각하고 직접 대면하여 인사드리지 못함을 양해해 주시기 바라오며, 회원님들의 기대에 어긋나지 않도록 열심히 노력하는 모습으로 대신하겠습니다. 

우리 협회가 2007년 사단법인으로 창립하여 160여 명의 회원으로 시작하여 지금은 900여 명의 회원으로 성장해 제과업계 및 정부기관 등에서 중추적인 역할을 하기까지는 훌륭하신 전임 회장님들의 리더십과 회원님들의 적극적인 협력이 있었기에 가능하였다고 생각합니다. 

존경하는 회원 여러분! 

저는 이렇게 성장하고 있는 협회를 위해 막중한 책임감을 가지고 협회 발전을 위해 그동안 준비하였던 7가지 공약을 제게 맡겨진 3년 동안 열심히 실천하겠으니 회원 여러분들께서 적극적으로 도와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리겠습니다. 

첫째, 협회 홈페이지 및 유튜브, SNS 관리로 우리 회원들의 위상을 높이고 이익을 드리겠습니다. 

둘째, 협회의 재정자립을 이루어서 회원님들의 부담을 줄이겠습니다. 

셋째, 제과기능장의 위상을 높여서 제과업계 및 관공서에서 인정을 받도록 하겠습니다. 

넷째, R&D 사업을 추진하여 원재료 개발 및 신제품 개발을 통해 제과업 발전에 기여하겠습니다. 

다섯째, 제과기능장의 인력관리를 효율적으로 활용하여 적시적소에서 맡은 바 업무를 효과적으로 유도하겠습니다. 

여섯째, 지금까지 협회에서 주관하여 개최하고 있는 베이커리페어를 효율적으로 운영하여 회원들과 제과업 발전에 기여하도록 하겠습니다. 

일곱째, 우리 협회 사옥을 건립할 수 있도록 초석을 다지겠습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회원 여러분! 

인디언 속담에 ‘빨리 가려면 혼자가고, 멀리 가려면 함께 가라’고 했습니다. 아직은 미흡하지만 우리 900여 명의 회원들이 힘을 합친다면 결코 불가능한 일이 아니라고 확신합니다. 

존경하는 회원 여러분! 

올해는 우리 협회가 개최하는 2020 베이커리페어가 눈앞에 와있습니다. 코로나19로 어려움이 있겠지만 힘을 모아서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다시 한 번 간곡히 협력을 부탁드립니다. 달리는 말은 절대 말발굽을 멈추지 않는다고 했습니다. 협회중심 혁신의 성과를 (사)한국제과기능장협회와 공유하는 재도약의 해로 만들어 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한국제과기능장협회 회장 마 칠 석

 

 

 

(사)한국제과기능장협회

(사)한국제과기능장협회  I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대방로61길 42  한국제과학교 3층  I  전화번호 : 02)842-0040  I  FAX번호 : 02)842-0401

Copyright akmb.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