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제과기능장협회
 

[HOME]

 

 

 

[협회소개]

 


             
11대 회장  박상규

 


 

존경하는 (사)한국제과기능장협회 회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제11차 정기총회에서 제11대 회장으로 선출된 박상규입니다.
막중한 자리를 맡게되니 가슴이 벅차고 책임감의 무게가 느껴집니다.

훌륭하신 선대 회장님들이 쌓아놓으신 일에 흠이 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며 현명하신 회원님들이 지혜를 모아 주실 것을 믿고 협회장으로서의 소임을 다하고자 합니다.
 

우선 지난 4년간 협회를 열정과 성심으로 이끌어 주신 유인철 회장님과 임직원 여러분들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회원 여러분들과 함께 나눔과 봉사, 소통과 화합으로 에너지를 모으고 만들어, 동력을 생산하는 협회가 될수 있도록 만들 것입니다.
더 이상의 편 가르기가 있어서는 안됩니다.

분열과 대립을 조장하는 부당한 시도가 있다면 제가 앞장서서 막겠습니다.

이제 우리는 하나입니다.
하나 된 우리가 협회를 중심으로 단합하면서 업계의 불황문제, 유사 업계와의 대립 문제등 산적해 있는 수 많은 문제를 해결해 나가야 할 것입니다.
회원님들의 목소리에 겸손하게 귀를 기울이고 잘못을 지적하면 즉시 바로잡을 것입니다.
회장으로 일 하면서 흔들릴 때마다 지금 이 순간을 기억하고 초심으로 돌아 가겠습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회원 여러분!
 

언제나 말 뿐이 아닌 행동으로 여러분 앞에서 뛰겠습니다.

끊임없이 회원 여러분들을 위해, 여러분과 함께 달려온 경험과 추진력을 바탕으로 제과기능장들의 자긍심을 회복할수 있도록 자랑스런 협회를 만들겠습니다.

회원님들에게 사랑받고, 신뢰받는 새로운 협회, 빠르고 강력한 협회를 열어 가겠습니다.
다시 한번 회원 여러분들의 뜨거운 성원과 지지에 감사드리며 그 뜻이 헛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한국제과기능장협회

(사)한국제과기능장협회  I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대방로61길 42  한국제과학교 3층  I  전화번호 : 02)842-0040  I  FAX번호 : 02)842-0401

Copyright akmb.or,kr All Rights Reserved